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인사이드 헤비츠
  2. 헤비츠 가이드

헤비츠 가이드

헤비츠 이용 시 참고하실 수 있는 내용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헤비츠 데스크 라인업 정리
작성자 헤비츠 (ip:)
  • 작성일 2016-05-2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167
평점 0점









헤비츠 데스크 라인업 정리

작업 공간의 품격을 올려 줄 베지터블 데스크 세트

누군가에게는 하루 중 1/3 이상을 앉아 있게 되는 곳이 바로 책상입니다. 책상은 지적 활동이 가장 활발하게 이루어진 인류의 오랜 유산이자, 정신 문화의 도구죠. 그래서 지식 노동을 하는 많은 사람들이 책상과 서재를 자기 철학에 맞게 꾸미고 정돈하기를 좋아합니다. 이는 남에게 보이기 위함이라기보다는, 정신활동이 생각보다 환경에 크게 영향을 받기 때문입니다. 산만함을 없애고 기분을 환기시키는 책상 정리는 생산력을 향상시키는 사전 작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헤비츠의 데스크 라인은 클래식하고 아날로그적인 느낌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선물입니다. 데스크 라인에는 베지터블 무두질한 풀그레인 통가죽을 사용합니다. 무두질 후 통가죽에 왁싱한 뒤 프레스로 잡아서 단단하게 밀도를 높였고, 두께 분포는 2.3~3미리 정도입니다. 표면에 살짝 왁시한 느낌이 있고, 미네르바에 비해 가벼운 느낌입니다. 브라이들 레더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이 가죽은 균형이 잘 잡혀 있어 사용자의 취향을 모두 만족시키고 있습니다.










겨울이 되면 부쩍 데스크매트가 필요해집니다. 특히 유리로 상판을 올렸거나, MDF에 필름을 씌운 책상은 팔을 대기가 겁날 정도에요. 하지만 통가죽으로 된 데스크 매트는 피부와 접촉하면서 금방 따뜻해져서, 겨울에도 기분 좋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 매트는 크기별로 세 가지 사이즈가 있어요. 사진에 사용된 타입2만 하더라도 남성분이 15인치 노트북을 올려놓고 사용하시기에 무리가 없는 사이즈(가로 54cm)입니다. 혹시 타입3(가로 60cm)보다 더 큰 사이즈를 원하신다면, 주문제작 요청을 해 주시면 됩니다.

요즘은 저렴한 천연가죽 데스크 매트도 많이 있습니다만, 무기안료와 플라스틱 비닐코팅된 크롬가죽은 적어도 피부가 닿는 면까지 가죽이라고 보기는 어렵지요. 게다가 하루에도 8시간 이상 접촉하는 데스크 매트에서 꾸준히 크롬이 방출된다면, 장기적으로 건강에도 좋지 않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런 제품은 강한 햇빛을 받으면 6가 크롬을 만들어 내기 때문에, 햇빛이 들어오는 곳에 놓인 책상이라면 더더욱 피하셔야 해요. 헤비츠 데스크 매트는 유럽의 새로운 화학제품기준인 REACH 규제에 적합하게 생산된 풀 베지터블 가죽으로 만들어 믿을 수 있습니다.

5001 데스크매트




​데스크매트와 세트로 구성 가능한 마우스패드입니다. 요즘 마우스는 대부분 레이저포인트여서, 따로 패드가 필요한 경우가 많지요. 마우스의 움직임이 많기 때문에, 뒷면에 따로 돈피를 덧대어 좀 더 고정이 잘 되도록 했습니다. 마우스패드는 사용 환경에 따라 크기를 선택하실 수 있도록 두 가지 사이즈로 제작되며, 특별히 레더패턴으로 된 마우스패드도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작은 타입1의 경우 아이패드보다 살짝 작은 정도여서, 가방이나 노트북 슬리브 안에 함께 넣고 다니기 좋습니다.


5002 마우스패드 스퀘어




​레더트레이는 워낙 인기 있는 제품입니다. 지난 해 잡지 에디터들이 가장 많이 요청한 제품으로, 젠 스타일이나 모던, 클래식, 인더스트리얼, 프로방스 등 어떤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립니다. 펜이나 안경, 스마트폰, 자동차키, 이어폰, 클립 등 자주 사용하는 자잘한 생활용품들을 깔끔하게 정리하여 올려두는 용도이며, 가장 큰 사이즈는 현관 앞에 캐치올 트레이로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레더트레이는 두 가지 디자인이 있습니다. 사진은 핸드스티치로 깔끔하게 완성한 버전1이며 좀 더 공예품 느낌이 나고 클래식합니다. 스냅버튼으로 간편하게 만든 버전2는 캐쥬얼한 느낌을 내며, 제작이 간단하여 저렴한 편입니다.

5610 레더트레이 버전1






 

가죽이 변경되고 가장 멋지게 변신한 제품이 있다면 바로 이 펜슬팟일 겁니다. 하드 타입 가죽으로 변경되면서 삼각기둥 구조가 또렷하게 살아나서 제법 예뻐졌습니다. 사진은 펜슬팟 6개로 구성한 스테이션입니다. 스냅 버튼을 활용하면 다양하게 변형할 수 있지만, 이 구조가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016년부터는 6개 세트 가격을 할인하여 좀 더 착해졌습니다.  

5530 펜슬팟



 


다른 제품들 사이에서 눈에 그리 잘 띄진 않지만, ​의외로 활용도가 제법 높은 제품입니다. 사무실에서 업무 중에 간단하게 노트하실 일 참 많지요. 항상 책상 어딘가에 아무렇게 놓여 있는 옥스포드 메모패드를 좀 더 정갈하게 사용하고자 하신다면, 이 레더 홀더가 도움이 될 겁니다. 펜홀더는 클립을 끼우는 용도로 작게 만들어서 홀더가 패드 위로 가급적 올라오지 않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패드 밑으로 접어넣을 수 있습니다.

5051 리갈패드 홀더




새로운 헤비츠 데스크 라인에 사용되는 가죽은 가방 제작에 사용되는 라이트 브라운과 모카 브라운 색상입니다. 이 가죽으로 서류 가방과 아날로그 다이어리도 제작하여, 세트로 구성이 가능합니다. 

레더 브리프케이스

5444 시스템 다이어리 커버










그 밖에도 좋은 베지터블 가죽으로 만든 다양한 문구/데스크용품 있으니, 따뜻하고 고풍스러운 작업 환경을 만들어 보세요 :)



hevitz stationery









ⓒ hevitz x manus:cript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상품문의
장바구니
위시리스트
상품검색
이전페이지
Top

열기 닫기